델 고객센터 / 서비스센터 (Dell 노트북, 컴퓨터)

반응형

델 고객센터

개인고객 080-200-3800
기업고객 080-854-0066
운영시간 평일 : 오전 9시 ~ 오후 5시까지

델(Dell) 노트북, 컴퓨터는 전화상담을 통한 간단한 점검 후, 서비스 엔지니어가 출장 수리하는 방법으로 수리를 하고 있습니다. 지역별 델 서비스센터가 있지만, 3곳에 불과하고 서울과 부산 외 울산의 경우에는 미리 예약을 하고 방문해야하는 만큼 서비스센터를 통한 직접적인 방문 수리 요청보다는 고객센터를 통한 출장수리 서비스를 추천드립니다.

지역별 델 서비스센터

 

서비스센터 운영시간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6시, 주말 및 공휴일 휴무
  • 서비스센터 취급 : 노트북, 데스크탑, 태블릿 제품 (국내 런칭 모델), 일부 소모품 및 부품 판매

서울 델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02-1600-4357
주소 서울시 송파구 오금로 11길 33 (방이동 39-2), 신동아타워 5층 [약도]
오시는 길 1. 지하철 이용 시
– 8호선 몽촌토성역 3번 출구 : 송파구청 방향으로 직진(180m) -> 현대자동차 몽촌토성역대리점 옆 골목(80m)
– 8호선 잠실역 10번 출구 : 올림픽공원 방향으로 직진하다(500m) -> 현대자동차 몽촌토성역대리점 옆 골목(80m)
– 2호선 잠실역 1번 출구 : 올림픽공원 방향으로 직진하다(900m) -> 현대자동차 몽촌토성역대리점 옆 골목(80m)
 
2. 버스 이용 시
진주아파트 정류장에서 하차
간선(333, 341), 지선(3411, 3413), 일반(30-1, 70), 직행(9005)
 
3. 차량 이용 시
잠실역사거리 -> 송파구청 사거리 -> 현재자동차 몽촌토성역대리점 옆 골목으로 우회선
(주차 공간이 협소하므로 대중 교통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울산 델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052-929-0090
주소 울산광역시 중구 종가6길 7 더 테라스 빌딩 707호 [약도]
※ 사전 방문 예약제로만 운영되므로, 반드시 방문 전 전화로 문의 주십시오.
오시는 길 1.버스 이용 시
근로복지공단 산업인력공단 입구 정류장에서 하차
(11416) | 거리: 121m – 일반 431, 824, 827, 837, 257, 824(지원1), 827(지원1), 837(지원1) – 급행 5005
(11417) | 거리: 139m – 일반 431, 824, 827, 837, 257, 824(지원1), 827(지원1), 837(지원1) – 급행 5005
2.자가용 이용 시
한국 에너지공단 본사 입구 맞은편도로 80m 진행.  1층 미니스톱 편의점건물(더 테라스 빌딩 707호)

부산 델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051-851-6211
주소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부전동 29번지, 전자종합상가 1층 170호 (10호문) (우: 47250) [약도]
오시는 길 1. 지하철 이용 시
– 1호선부전동역 하차, 5번출구, 부산전자종합시장약 50m 도보이동
 
2. 버스 이용 시
– 부전역 하차
5-1, 10, 20, 29, 43, 52, 57, 80, 86, 99, 111, 124 외 다수, 부산전자종합시장 약 50m 도보 이동
 
3. 차량 이용 시
– 부전역앞 삼거리에서 우회전(일방통행) – 약 10M 우측 부산전자종합시장 또는 부전시장 공영주차장 이용  (30분 무료주차 가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