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소니 플레이스테이션 고객센터
전화번호 | 070-4732-6748 |
운영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주말, 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오후 12시 ~ 오후 1시 |
카카오톡 문의 | 플러스 친구 : PlayStation 고객센터 운영시간 (평일 오전 9시 ~ 오후 5시 30분) |
소니 플레이스테이션 수리 방법
① 전화접수 후 택배를 통해 수리하기
서비스센터가 강남에 딱 한 곳으로 그 외의 지역에 있다면 서비스센터 방문 수리가 불가능한 경우가 많은데요. 이런 경우 전화접수 후 택배를 통해 수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에 택배 접수를 합니다. 접수시에는 제품정보(모델명, 시리얼번호, 구매일)와 고객정보 (이름, 연락처, 주소)가 필요합니다.
택배 수리시에는 다음 사항에 대해 동의해야 합니다.
- 시스템 소프트웨어는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됩니다.
- 인증되지 않은 소프트웨어 또는 프로그램이 설치되어있거나 제품의 보증라벨이 훼손된 경우, 정식 발매품이 아닌 경우 수리가 어려울수 있으며, 이때에는 반송택배비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 데이터 백업은 사전에 직접 해야 하며, 수리 진행 시 데이터가 소실될 수 있으며 이때에는 복원이 불가능합니다.
지정 택배사(CJ대한통운)을 통해 제품을 수거합니다. 제품 수거는 고객센터 접수한 날로부터 2-3일 이내이며 “위니아에이드” 반품 건으로 수거됩니다.
수리를 진행하며, 수리비가 7만원 이상인 경우 전화연락을 통해 동의후 수리가 진행됩니다. 수리비가 7만원 이하 또는 무상수리인 경우에는 수리를 바로 진행합니다.
유상 수리의 경우 수리비 입금 방법을 안내하며, 수리비가 결제되면 출고 됩니다..
수리 완료 후에는 제품이 출고 됩니다.
택배를 통한 수리시 유의사항
- 지정한 택배사를 통해서만 서비스진행이 가능합니다. 접수 전에 임의로 절대 보내지 마세요.
- 보증기간이 만료된 경우에는 제품 수거시 택배비를 직접 부담해야 합니다.
- 구성품 일체 / 본체와 영수증을 반드시 동봉해야 합니다.
② 직접 방문해서 수리하기 – 소니 플레이스테이션 서비스센터
소니 플레이스테이션은 위니아에이드 강남서비스센터에서 플레이스테이션 수리를 위탁운영하고 있습니다. 직접 방문해서 수리할 수 있는 곳은 위니아에이드 강남서비스센터 한 곳으로, 거리가 멀다면 택배 수리를 권장드립니다.
소니 플레이스테이션 서비스센터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봉은사로 119 (논현동) 성옥빌딩 3층 위니아에이드 강남서비스센터 [네이버지도] |
오시는길 | – 지하철 : 9호선 신논현역 3번 출구에서 좌회전(차병원 사거리 방향) 후 200m 지점 건물 3층 – 버스: 3422번, 241A번, 241B번 승차 후 신논현역 하차, 정류장 바로 우측 위치 |
운영시간 | 평일(월~금) 9:00 ~ 18:00, 토: 9:00 ~ 13:00 (일, 공휴일 휴무) |
유의사항 | – 당일 접수 수리는 오후 4시까지 입니다. – 오후 4시 이후 접수건은 다음 영업일에 수리가 가능합니다. – 토요일은 당일 수리되지 않으며 접수 및 단순 교환만 가능합니다. – 당일 수리가 불가능 한 경우에는 수리 후 택배로 받을 수 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