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및 A/S 안내
제네시스 고객센터 안내
-
ARS 080-700-6000
서비스 가입/해지/변경 등
(긴급출동, 안전 보안 서비스는 365일 24시간 제공)
평일 08:30 ~ 18:00
(주말/공휴일 휴무) -
카카오톡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 방법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하기
1) 카카오톡에서 ‘마이 제네시스’ 검색 후 친구 추가
2) 스마트폰 또는 PC 인터넷 브라우저에서 아래의 주소 접속 후 친구 추가
- http://pf.kakao.com/_Bxbkxlj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에서 주요 문의 사항 확인 및 유료 전환, 납부 정보 조회 및 변경, 해지 등을 즉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차량 구입/정비 서비스, 멤버십, 내비게이션 A/S 등 문의
제네시스 고객센터 080-700-6000
전국 블루핸즈 평일 8:30~17:30 (주말/공휴일 휴무)
A/S 안내
제네시스 커넥티드 서비스 단말기에 문제가 있으시면 현대자동차 하이테크센터에 방문해 주세요.
전국 하이테크센터 운영시간은 평일 : 08:30~17:30(토,일요일 및 법적 공휴일 휴무) 입니다. 단말기에 이상이 있을 때 찾아주세요.
- 제네시스 커넥티드 서비스의 A/S는 차량의 오디오, TV, 내비게이션의 고장시 고객이 A/S를 받았던 방식과 동일하게 현대 웰슨을 통해 제공됩니다. 현대 웰슨은 현대자동차, 제네시스에 장착된 AV, 내비게이션의 A/S를 담당하는 협력업체로서, 현대 하이테크센터에서 A/S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 외에 전국 115개 협력점을 통해서도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제네시스 커넥티드 서비스 단말기의 하드웨어 결함, 파손 및 소프트웨어 오류 등의 사유로 단말기를 수리 또는 교체가 필요하거나 지도 및 소프트웨어의 업그레이드 요망 시, 전국 하이테크센터로 전화하시면 자세한 상담 및 가까운 A/S 점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