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클 고객센터 / 서비스센터 (미생물 음식물처리기)

반응형

린클 고객센터

 

구분전화번호

고객센터 1644-5075
운영시간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까지
토, 일, 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 오후 12시 ~ 오후 1시
카카오톡 상담 카카오톡 린클 본사 (한미플랙시블) 채널
 

린클 서비스센터

 

린클은 방문수리가 불가능하며 택배를 통한 수리만 가능합니다. 먼저 린클 고객센터 (1644-5075) 또는 카카오톡 린클 채널을 통해 AS문의를 하면 서비스 접수가 가능합니다.

미생물 음식물처리기가 부피가 큰 만큼 처음 배송받을 때의 박스를 보관하지 않는 경우가 많은데요. 만약 AS서비스를 보낼때 서비스 접수시 포장박스와 완충재를 배송 받게 됩니다. 배송 받은 포장박스와 완충재에 린클을 넣어 내놓으면 다시 택배사에서 회수한다음 AS수리를 하여 배송받게 됩니다.

택배를 통한 AS수리는 택배 발송 후 3~5일 정도 소요되는데요. 주말이 끼어 있을 경우에는 1-2일 정도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배송 시 미생물은 넣은 상태로 포장해 주면 됩니다.

반응형